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Mac OS X Lion, 맥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 예정

728x90
반응형



애플은 맥OS의 다음버전인 Mac OS X Lion을 맥유저들이 맥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맥 앱스토어는 지난 2011년 1월 맥OS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런칭한 맥OS용 앱스토어입니다.

이번에 애플이  Mac OS X Lion을 맥 앱스토어를 통해 판매함으로서 맥 앱스토어의 활용도 및 인기가 보다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에는 애플이 개발한 소프트웨어 이외에도 제3자가 개발한 맥용 어플리케이션도 검색 및 구입,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애플은 어플리케이션 각각의 판매금액의 30%를 애플 수익으로 떼고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인터넷 속도가 느린 유저들을 위해 기존 방식대로 미디어 제작을 통한 판매도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Lion의 판매방식은 6월 6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예정인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보다 자세히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Tag. 맥앱스토어, mac os x lion, lion, 맥OS, Mac Appstore, IT, 인터넷, 애플, 운영체제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