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지갑에 쏙 들어가는 신용카드 모양의 면도기

728x90
반응형

급하게 출근하거나, 출근 후 뭔가 하나 빠진 것 같은 찜찜함에 거울을 보니 면도하는 것을 잊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요한 미팅이라도 있는 날에는 낭패가 아닐 수 없죠.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주는 신용카드처럼 지갑에 쏙 집어넣고 다닐 수 있는 면도기 컨셉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CARZOR (Credit Card의 'Car'와 면도기(Razor)의 'Zor'를 합성('Car' + 'Zor')해 만든 이름입니다.




신용카드 사이즈에 면도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거울까지 있으니 굳이 화장실을 가지 않고도, 거울이 따로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바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면도기와 거울이 합체가 되면 딱 신용카드 사이즈라는...





이렇게 지갑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면 됩니다.





이 컨셉디자인을 보고 가장 궁금했던게, 그래 다 좋은데 "맨 살에다가 면도를 해야 하나?" 하는 것이었습니다.
물이나, 비누, 쉐이빙폼 없이 맨살에다가 저런 칼날을 댄다는 것이 말도 안된다고 저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줄 미리 알고 위와 같이 Mint, Sandal, Lemon, Ocean, Orange의 각각 다른 종류의 아로마를 첨부한 칼날을 사용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취향에 맞는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물없이 면도를 한다는 건 쫌....-_-;;)



Designer: Kuo Chia Hung



또한 면도기에 칼날이 달려 있는 만큼, 거울과 조립시에 칼날 부분이 안으로 숨게 되어 있어, 위험을 미연에 방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컨셉디자인 자체는 정말 획기적이고 좋긴한데 정말 안전하고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할 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완책이 좀 필요할 듯 보입니다.


Via Yanko Design


Tag. carzor, 신용카드면도기, 면도기, 면도, 쉐이브, 쉐이빙폼, 아이디어제품, 컨셉디자인, 생활용품, 세면도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