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3GS를 갖고있다면 무료로 iOS4 업데이트 가능

728x90
반응형
아이폰4 출시소식과 함께 기존 아이폰3GS 유저들을 위한 무료 OS(iOS 4)업데이트라는 기쁜 소식이 어제부터 들려왔었는데요.
오늘 출근해보니 Apple로 부터 반가운 메일이 도착해 있네요.^^




애플 한국웹사이트에 아이폰4 출시소식이 올라온 것입니다.
게다가 아이폰3GS를 사용중이라면 새로운 애플의 OS인 iOS 4로 무료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기쁜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iOS 4로 무료 업데이트를 받고 나면 아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iOS 4는 아이폰4, 아이폰3GS, 아이폰3G와 호환되지만, 일부 기기에서 호환되지 않는 기능도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애플은 매번 사람을 들었다놨다 하는 정책을 내세우고 있군요.
다만 현재 탈옥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갈등이 상당히 될 듯 싶군요.
iOS4로 가느냐 폴더기능 및 약간의 멀티태스킹 기능을 이미 다 사용할 수 있는 (그 밖의 탈옥폰의 매력도 좀 있죠? ^^;) 3.1.3 탈옥을 유지하느냐 사이에서 말이죠.


하지만 탈옥을 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가 없는 기쁜 소식이 되겠습니다.
이 소식은 애플 웹사이트에 올라왔으니 100% 검증됐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iOS 4 업데이트는 6월 21일 전세계에서 아이튠즈를 통해 동시에 진행됩니다!!


Via 애플웹사이트




Tag. 아이폰4, 아이폰, 아이폰3GS, 휴대폰, IT, 스마트폰, OS업데이트, iOS 4, 무료업데이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