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아이폰카메라

꺽이고 부서져 흉물스러운 도로변 국기꽂이대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도로변에는 국기꽂이대가 있습니다.
보통 가로등의 밑부분에 국기꽂이대를 만들어 국경일이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 국기 또는 행사기를 꽂는 목적으로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민방위의 날을 맞아 민방위기가 꽂혀 있더군요.

그런데 오늘 회사 앞 국기꽂이대가 부러져 있어 지나가는 버스에 민방위기가 얻어 맞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조금 낮게 달려 높은 차량이라도 지나가려면 차량에 부딧쳐 수난을 겪는 깃발이 오늘은 꽂이대가 부러지기까지 해서 버스가 지나갈때 마다 이리저리 얻어 맞고 있더군요.
민방위기라 그나마 다행이지 태극기가 그런 수모를 당하고 있었다면 정말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이 지역은 각 나라의 관광객들이 많이 다니는 지역이라 더더욱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할 것 같네요.

평소에도 저런 모습을 많이 본 터라 개인적으로 의견을 내자면 단순히 국기꽂이대를 수리하기 보다는 버스등의 키가 큰 차량들에 수모를 당하지 않도록 그 높이를 좀 더 높여달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매달 15일은 민방위훈련의 날입니다.^^;
 



Tag. 국기꽂이대, 태극기, 민방위, 민방위훈련, 15일, 민방위기, 일상, 건의사항, 일상다반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