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TV/[체험단]LG인피니아TV

인피니아TV의 웹TV 기능으로 집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728x90
반응형
올 여름 정말 덥죠?
오늘 낮만해도 잠시만 밖에 서있으면 목뒤로 땀이 줄줄 흐르는 엄청난 무더위가 극성입니다.

날이 너무 더울때는 사실 어디 놀러가는 것 보다 집에서 보내는게 최고죠.
사실 전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2박3일 동안요. 제 블로그에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은 이미 여름휴가 후기를 보신 분도 있을 거에요.

하지만 "집 떠나면 고생이다"라는 말도 있듯이 정말 집이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이제 2달 정도 지난 것 같네요. LG인피니아 TV와 함께 한지 말이죠^^

인피니아 TV가 생기고서는 더더욱 집밖에 나가기가 싫으네요. 주말에도 거의 집에만 있게됩니다.
왜냐구요? 인피니아 TV로는 할게 정말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거든요.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체험기간때문에라도 가는 시간이 아쉽기만 합니다.ㅠㅠ





지금까지 작성한 내용들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 돈도 절약하고 시원하고 재밌게 집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인피니아TV의 기능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웹TV 기능인데요.
이 중에서도 KBS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KBS의 거의 모든 방송을 언제나 보고싶을때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합니다.





위에서 보는바와 같이 KBS TV 다시보기 기능은 웹TV의 8가지 메뉴 중 하나입니다.





KBS TV 다시보기 메뉴로 들어오면 상단에는 뉴스, 드라마, 예능 등 각 장르들을 볼 수 있구요.
먼저 드라마를 선택하면 KBS에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요즘 본방 사수하고 있는 제빵왕 김탁구를 선택해봤습니다.
영상보기를 클릭하면...





1회부터 가장 최근인 8월 18일 방송된 21회까지 전부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





매직모션마우스로 우측의 스크롤바를 내리니 6월 9일날 첫 방송되었던 1회도 있습니다.
사실 1, 2회는 제가 보지를 못했기 때문에 바로 클릭해 봅니다.





바로 1회가 플레이 됩니다.
하단의 전체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전체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본방처럼 HD화질은 아니고 인터넷을 통해 플레이되는 화질이지만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더욱 맘에 드는 건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보다보면 발생되는 버퍼링 현상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뉴스 장르로 들어가 봤습니다. YTN 처럼 24시간 뉴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예능프로그램도 예전것부터 최근것까지 모두 시청할 수 있죠.
현재는 KBS TV 다시보기만 있어 조금 아쉽지만 향후에는....





이렇게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타 방송사의 프로그램들도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브로x밴드TV나 QOOKTV 등의 VOD TV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서 개인 사정 상 본방사수 못하는 분들은 주말 재방까지 놓치면 인터넷으로 유료 다운로드 해서 보지 않는 이상 지나간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보기가 쉽지 않은데요.
인피니아 TV만 있으면 이렇게 원하는 프로그램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으니 소개하면서도 놀랍기만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과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인피니아TV가 있으니 여름휴가 갈 생각이 안드는게 당연하지 않나요?


그리고 지난번 "LG인피니아 3DTV와 XBOX360의 환상궁합" 이라는 제목으 포스팅에 댓글로 게임 화면 동영상을 보고 싶다는 글이 올라와서 이번 포스트에 동영상 첨부해 봅니다~
게임이 아니라 무슨 실사 영화를 보고 있는 것처럼 환성적이네요.^^








Tag. LG인피니아,LG INFINIA,LG 3DTV,3DTV,FULL LED 3D,LX9500,LED TV,LED 3D TV,X-BOX,블루레이,스카이라이프 3D,웹TV,WEB TV,LG TV,LG전자,엘지전자,다시보기,KBSTV다시보기,예능프로그램,뉴스,드라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