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전거 이젠 쉽게 사세요. '바이클로'

728x90
반응형
환경오염과 건강까지 고려한 가장 좋은 운동은 바로 '자전거타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엔 건강을 위해 퇴근후나 주말에 자전거타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만해도 학생때는 MTB, 사이클 포함 9대 정도의 자전거를 샀었고 또 잃어버리기도 하고...
여튼 어릴적에는 항상 자전거를 타고 다녔는데, 졸업후에는 통 자전거 탈 기회가 없더라구요.
한 2년 되었나 봅니다.
자전거 운동이 대세라는 이야기도 들리고 또 집 주변에 자전거타기 좋은 탄천도 있고 해서 인터넷으로 가장 싼 자전거(한 10만원대 초반이었던 것 같습니다)를 구입했습니다.
일단 싼 걸로 시작해보고 익숙해 지고 나면 좀 더 내 몸에 맞고 내구성 좋고 아무튼 좋은 자전거를 구입할 요량으로 일단 싼 접이식자전거를 구입했는데요.
구입당시 모 자전거동호회 회원이었던 지인분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더라구요.
싸구려 자전거는 탈게 못된다.. 제값한다.. 등등...
암튼 앞으로 계속 자전거를 탈지도 모르는 상황에 거금을 덜컥 쓰기가 부담스러워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몇일 후 자전거가 배송되어 포장을 뜯어 간단히 조립을 마친 후 바로 탄천으로 끌고 나갔습니다.
한 10분 쯤 탔을까요?
안장의 높이, 자전거 자체의 높이, 안장의 모양 등 제 몸에 전혀 맞지 않아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처음엔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 힘들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무리 페달을 밟아도 속도도 나지않고 쉽게 지쳐버리는 게 뭔가 문제가 있다 싶었습니다.
그게 바로 무조건 '가장 싼' 자전거 구입의 폐해였습니다.

아시죠? 자전거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10만원대의 자전거부터 시작해서 100만원대, 1000만원대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가격대가 있죠.
예전엔 중고차를 살 수 있을 정도의 돈은 지불하고 비싼 자전거를 사는 사람들이 도통 이해가 가질 않았지만, 지금은 왜 그렇게 지불하면서 까지 좋은 자전거를 선택하는지 이해가 조금 갈 것 같습니다^^;

서론이 조금 길었네요.^^;

자전거를 처음 구매하려는 분들은 주변에 자전거에 박식한 지인이 없으면 어떤 자전거를 구입해야 하는지 참 난감합니다.
너무나 다양한 가격대, 기능, 성능, 재질의 자전거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럴때 수호천사처럼 나타나서 도와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네요.




바로 바이클로(biclo)라는 사이트입니다.
바이클로란 스포츠브랜드 유통 전문기업인 LS네트웍스가 만든 자전거 전문유통브랜드로서 biclo란 이름은 Bike와 Close, 路(길 로)의 합성어로 행복한 자전거 생활을 도와주는 평생 파트너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바이클로는 기존 일반 자전거 매장과 차별화되도록 처음부터 설계되었는데요.

바로 국내외 브랜드 자전거 제품 및 부품, 액세서리 판매는 물론, 정비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고객 체형에 맞는 맞춤형 자전거 세팅 및 1:1 상담 서비스를 해 준다고 하네요. 또한 매장내에 고객이 쉴 수 있는 라운지 공간도 꾸며져 있고 이 공간은 동호인들이 바이클로에서 커뮤니티 모임도 가질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는 용도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자전거 코스 및 정비 교육프로그램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LS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자전거 전문유통브랜드 바이클로



바이클로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바이클로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3가지나 진행하고 있네요.




기존에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은 동호회나 가족 그리고 자전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간단히 응모가 되는 이벤트네요.
응모하기 어렵지 않은 이벤트이니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바이클로 홈페이지 및 목동점 오픈 이벤트로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내용 확인하신 후 내 집과 가까운 지점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바이클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특전 이벤트 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만으로도 할인 및 자전거 무료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출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 이벤트들은 바이클로 홈페이지에 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에 환경오염 걱정까지 없는 자전거타기.. 바이클로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또한 바이클로가 드리는 즐거운 해택을 누리세요~


Tag. 바이클로, biclo, LS네트웍스, 자전거, 운동, 유산소운동, 포토제닉행사, 자전거 전문유통브랜드, 일상, 건강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