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자기 몸보다 큰 배를 가진 여자아이를 치료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지난 몇주동안 Mr.Wu씨와 그의 아내는 자신들의 딸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없는지 인터넷을 통해 찾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의 딸은 비정상적인 너무나 큰 배를 가지고 있어 마음대로 움직일수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들은 너무 가난해 직접 병원에 데려가 보지도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중국에서는 삽시간에 이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 퍼지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여자아이의 이름은 Xiaoyun이고 현재 4살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배는 태어난지 6개월째 되던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 지금의 이 같은 상황에 까지 이르렀다고 하네요.
그녀의 아버지는 하루벌어 하루를 사는 가난한 노동자로 직접 병원치료를 받게 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인터넷을 통해 많은 네티즌들을 통해 이를 알리고 혹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없는지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본 한 전문의는 그녀의 증상은 Budd-Chiari Sydrome 이며, 아직 그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녀의 배에 차있는 복수를 순차적으로 제거하는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4살밖에 되지 않은 여자아이가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고통스러울 것 같네요.ㅠ


Via Xinhua


Tag. 중국, 배불뚝이 여자아이, 복수, 치료, 병원, 의사, 희귀병, 해외, 세계, 이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