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어플추천]TV에 나온 맛집만 모아놓은 'TV맛집'

728x90
반응형
새로운 맛집찾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아이폰 어플을 하나 소개합니다.
바로 'TV맛집'입니다.






VJ특공대, 공감!특별한세상 등의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하는데요.
이전엔 이런 맛집을 찾아가기 위해선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찾아보던가 인터넷 검색 신공을 발휘하여 수소문하는 방법을 통해 그 정보를 알아보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럴 수고를 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맛집 정보를 모아놓은 TV맛집 무료 어플이 출시되었기 때문이죠.^^



그럼 이 TV맛집 어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어플을 설치하면 홈화면에 위와 같은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인트로 화면입니다.
TV에서 본 그곳을 찾아라!!!






최신 TV소개 맛집, 지역별 맛집, 내 주변 맛집 등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최신 TV맛집으로 들어가 봅니다.






먼저 소개된 날짜 순으로 정렬되어 보여집니다.
우측 상단에 프로그램순으로 한번 볼까요?






VJ특공대에서 소개된 맛집들이 보여지고 밑으로 내리면 다른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맛집들이 프로그램 별로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맛집을 하나 선택해 보았습니다.
해당 맛집이 어디에 소개되었는지와 주소, 지도보기, 메뉴, 간략한 설명 등이 보여집니다.







맛집찾기 메뉴에서는 TV프로그램별, 업종별, 지역별로 맛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먼저 TV프로그램 선택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맛집들을 소개하는 각종 방송프로그램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음 업종별 선택을 통해 음식의 종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지역별 선택을 통해 해당 지역을 먼저 선택한 후 맛집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맛집등록 메뉴도 있어서 내가 가본 맛집을 사진과 함께 직접 등록할 수도 있네요.




TV에 나온 맛집에 찾아가보고 싶은데 그 정보가 궁금했던 분들 꽤 많았을거라 생각되네요.
TV맛집 무료 아이폰 어플을 통해 TV에 소개된 원하는 맛집을 검색해 보세요^^



Tag. 아이폰, 아이폰어플, iPhone, 어플소개, 무료어플, 아이폰어플추천, 오늘의 어플, IT, 맛집, 요리, 음식, TV맛집, VJ특공대, 무한지대Q, 방송, 스마트폰, 휴대폰, 모바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