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학수고대하던 위팜(We Farm) 업데이트, 드디어 위팜사파리 오픈!

728x90
반응형
위팜 만랩(lv35)된지도 한참되었습니다.
그동안 Land업그레이드, 레벨업데이트 등을 기다려 왔는데 이번에 위팜 사파리로 업데이트 되면서 Land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게되었네요.
(아직 레벨 업데이트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기존 위팜 유저분들은 아이폰에 설치되어 있는 위팜을 실행하면 업그레이드 하라는 메시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한국계정으로는 업그레이드 받을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하면 위팜 사파리 어플이 새로 설치되는데 이제부터는 위팜 사파리로 위팜을 즐기면 됩니다.






위팜 사파리를 실행하면 깜찍하게 바뀐 새로운 로고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로그인작업을 거쳐야 겠죠.
로그인은 처음에 한번만 해주면 됩니다.
혹시라도 Sign up을 잘못눌러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레벨이 1로 나올겁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다시 나와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보시는 바와 같이 크게 달라진 건 없습니다.
다만 아래쪽에 보시면 위룰이나 위시티 처럼 Land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화살표를 볼 수 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제 킹덤이 이미 포화상태인지 오래라 land업그레이드를 절실히 기다려 왔더랬습니다.^^;







화살표 보이시죠? 이 화살표를 눌러 사바나라는 나의 새 Land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땅도 크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이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땅이 생겼습니다^^


코리안블로거의 위룰, 위팜, 위시티 아이디는 모두 koreanblogger입니다.
친추하실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Tag. 위룰, 위팜, 위시티, 위팜사파리, 아이폰, 아이폰어플, 아이폰게임, 소셜네트워크게임, IT, 인터넷,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We Rule, We Farm, We City, koreanblogger, 코리안블로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