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패드 Wi-Fi + 3G 64GB, KT가 아닌 애플스토어에서 일시불로 구입

728x90
반응형

오늘 오후 아이패드 구입을 위해 알아보다가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아이패드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Wi-Fi 뿐 아니라 3G 모델 역시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KT계열 폰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약정부분이 있으나 애플스토어에서는 3G모델 조차 약정없이 일시불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개월 카드할부도 된다더군요)
그래서 전화주문을 통해 구입을 완료하였네요.




모델은 iPad Wi-Fi + 3G 64GB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애플스토어 온라인 상에서 구입이 가능하나 사정상 무통장입금 결제를 해야했기에 전화주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무통장입금은 전화주문으로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위 그림은 주문내역입니다.
아이패드와 함께 악세사리와 애플케어서비스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1. 정품 아이패드 케이스



2. 아이패드 키보드 독



3. 아이패드 애플케어 프로텍션 플랜





배송은 아이패드 본체의 경우 최장 일주일정도, 악세사리의 경우 그 이상이 걸릴수도 있다고 하며 별도로 배송될 수 있다고 하는군요.
KT를 통해 예약구매를 해 놓고 기다리는 분들 많이 있는줄로 압니다.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하니 잘하면 먼저 예약구매 해 놓으신 분들보다 더 빨리 받을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패드 구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하는 방법도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Tag. 아이패드구입, 아이패드, iPad, 아이패드3G, 애플스토어, 무약정 아이패드, 아이패드 키보드독, 아이패드케이스, 애플케어, IT, Tablet PC, 테블릿, 애플, 모바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