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리퍼비시 아이패드, 미국애플스토어에서만 염가판매중

728x90
반응형



현재 미국 애플스토어의 특별할인스토어에는 아이패드 Wi-Fi 리퍼비시 제품이 14%의 할인폭으로 판매중입니다.
리퍼비시제품이라고해서 새제품과 차이는 전혀없습니다. (새제품일 뿐만 아니라 1년 무상보증까지 동일하죠.)
다만 누군가에 의해 한번 개봉되었었다는 찝찝함이 망설이는 이유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한국애플스토어에도 특별할인스토어 메뉴가 있어 맥, 아이팟 리퍼비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위 비교 그림과 같이 한국의 특별 할인 스토어에는 아이패드는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아직 안 올라온건지 영원히 안 올라올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Wi-Fi 모델 뿐 아니라 3G + Wi-Fi 리퍼비시 모델도 할인판매는 계속적으로 되고 있습니다만 그 할인폭이 좀 다른데요.
3G 모델은 약 6~7% 정도의 할인폭으로 계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반면, Wi-Fi 모델은 한시적으로 14%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 것이죠.



국내에도 이런 Special Deal 상품을 판매한다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Tag. 애플리퍼비시제품, 리퍼비시, Refurbished Product, 애플 할인판매, 아이패드 할인판매, 아이패드, iPad, IT, 테블릿, 모바일, 애플스토어, 미국애플스토어, 한국애플스토어, 특별할인스토어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