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패드2-무료어플추천] 모바일 브라우저 '오페라 미니' 아이패드 버전

728x90
반응형


어플명: 오페라 미니 for iPad


오페라 미니 모바일 전용 웹브라우저가 아이폰 버전에 이어 아이패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사파리보다 더욱 빠른 웹브라우징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설치해 보세요^^





설치 후 최초 실행화면입니다.
오페라 미니의 간단한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입니다.
기본적으로 오페라 홈페이지, 네이버, 네이트, 다음 등의 사이트가 북마크되어 있구요.
자신이 자주 들르는 사이트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용 사파리와 다른 점이라면 예를들어 제 블로그 주소인 http://apedix.tistory.com 으로 입력하여 접속했을때 자동으로 일반 웹사이트가 아닌 모바일 용 웹사이트로 전환되어 접속됩니다.
아이폰용 사파리나 아이폰에서 오페라 미니를 이용해 보신 분들은 이해가 되시죠?


이것은 아이패드에 있는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해 같은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한 모습입니다.
일반 데스크탑에서 접속하는 것과 동일하게 접속됩니다.



네이버 역시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됩니다.
아이패드로 인터넷 이용 시 빠른 로딩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파리 보다 오페라 미니 모바일 브라우저를 이용해 보세요~

01234



Tag. opera mini, 오페라미니, 모바일 브라우저, 아이패드용 오페라 미니, iPad2, 아이패드2, 무료 어플, 아이패드 무료 어플, 아이패드 어플, 모바일, IT, 인터넷, 브라우저, opera mini 6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