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프리웨어] 마우스 우클릭 메뉴로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는 Menu Uninstaller

728x90
반응형




윈도우에서 설치한 프로그램을 제거할때는 보통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를 통하거나 특정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프로그램을 제거하게 됩니다.
이 같은 방법 역시 그리 복잡하거나 어렵지는 않으나 더욱 쉽게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는 프리웨어 소프트웨어가 있어 소개합니다.
위 그림처럼 바탕화면의 해당 프로그램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나오는 메뉴의 Uninstall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간단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아래는 설치과정 입니다.








이렇게 설치를 완료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바탕화면에 있는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로 우클릭 해 주면 위와 같이 Uninstall 이라는 메뉴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nstall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해당 프로그램을 정말 삭제하겠냐고 물어봅니다.
Yes를 클릭합니다.



이제 삭제하려는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여러 관련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는 관련된 모든 프로그램을 전부 검색해 줍니다.



검색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의 삭제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런식으로 바탕화면에서 바로 프로그램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Tag. Menu Uninstaller, 프리웨어, 윈도우팁, Window Tips,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삭제, 윈도우, 운영체제, 프로그램 제거,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