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스타일러스펜으로 아이폰, 아이패드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해봐요.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2에 설치한 UPAD 어플에서 Pill Stylus 펜을 가지고 메모하는 사진입니다.
요즘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잘 인식하는 프리미엄 스타일러스 펜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아무래도 메모나 간단한 스케치 할때 훨씬 편할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오늘 오전 우체국택배로 도착했습니다.



버블페이퍼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비 패키징은 머 그저그러네요.
동네 문방구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패키징 입니다.



셔츠 주머니 등에 꽂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반 볼펜같이 생겼습니다.


 


펜의 끝에 이 부분이 바로 터치를 인식하는 부분인데요.
다른 스타일러스펜처럼 고무로 된 팁이 아닌 전도성 섬유재질로 된 것으로 정확성과 터치감 그리고 뛰어난 밀착감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파리의 눈을 확대해 놓은 듯한 느낌도 들고 여튼 고무는 아니고 손으로 만져봤을때도 느낌이 독특하네요.



아이패드에서 최초로 터치를 해보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앞에 팁이 뭉게질 정도로 너무 꽉 누른 감이 있는데요. 저렇게 까지 누르지 않아도 인식이 됩니다.
하지만 너무 살살 갖다만 대면 인식하지 못하니 어느정도 눌러줘야 하구요. 누르는 감은 사용하다보면 익숙해 질 것 같네요.



아무래도 누꺼운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것 보다는 훨씬 디테일한 필기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아이패드뿐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아이폰에서 문자를 보내거나 할 때 사용할 수도 있어 좋을 것 같네요.^^


Tag.  Pill Stylus, 스타일러스펜, 아이폰 스타일러스펜, 아이패드 스타일러스, iPad, iPhone, 전도성 섬유재질, IT, 아이패드 악세서리, 아이폰 악세서리, 인터넷, 개봉기, 사용기, 모바일, 테블릿, 휴대폰, 스마트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