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검색도 재밌게 해보세요. Discovr

728x90
반응형




아시다시피 애플 앱스토어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종류의 앱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플 이름을 알고 있다면 바로 검색해 보면 되지만 이름을 모를 경우에는 원하는 어플 검색하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죠.
그럴때 활용하면 좋은 아주 유용한 어플을 하나 소개합니다. 어플을 검색해주는 어플인데요.
그냥 밍밍한 검색이 아닌 재밌는 시각적 효과와 검색어와 관련된 어플들을 무슨 점조직 늘어나듯이 무궁무진하게 검색해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 최초실행화면입니다.
검색어 입력란과 하단에 추천어플 아이콘 빼고는 휑~ 하네요.
이제 검색어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카메라 관련 어플을 검색해 보고 싶어 camera라고 검색했습니다.



Search 버튼을 터치하자 어플이름에 camera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어플들이 검색됩니다.
이중 하나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Camera+라는 어플을 선택해 보니 해당 어플과 관련된 어플들이 주변에 연결되어 나타납니다.
이중 Instagram을 다시 한번 터치해 보겠습니다.



그럼 또 다시 Instagram이라는 어플과 관련있는 어플들이 문어발식으로 생겨납니다.
이런식으로 다양한 어플들을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는 것이죠.

어플 아이콘을 한번 터치하면 그와 관련된 어플들이 추가로 보여지구요.
두번 터치하게 되면 해당 어플 상세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링크도 있어 바로 다운로드 및 설치도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어플을 두번 터치하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좌측에는 어플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우측에는 스크린샷이 보입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유/무료 구분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좌우측에 어플 설명과 스크린샷은 스크롤하면 더  많은 내용과 스크린샷이 숨어있으니 손가락으로 휘휘 밀어보시구요.


이런식으로 재밌는 효과와 연관 어플 검색이라는 컨셉으로 검색해 주니 어플 검색 조차 재밌어 지네요~



어플명: Discovr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us/app/discovr-apps-discover-new/id440101665?mt=8 [미국앱스토어/무료]


Tag. Discovr, 어플검색, 아이폰 어플, 아이패드 어플, 애플,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테블릿, 무료어플, 유료어플, 재밌는 어플 검색, 어플 검색 어플, IT, apple, apps, 어플 리뷰, 앱리뷰, Apps review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