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반 생수와 '해양심층수'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728x90
반응형




예전에는 보리차, 옥수수차, 결명자차 등 물을 직접 끓여 마시기도 한 적이 있었지만 요즘엔 마트에서 생수를 구입해 마시고 있는데요.
전 500ml짜리 삼X수를 가장 선호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이 브랜드를 구입합니다.
물맛이 머 그리 다르겠냐마는 실제 마셔보면 조금씩 차이가 좀 있는 것을 느끼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해양심층수인 Deeps를 무상으로 마셔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왠지 해양심층수라는 이름부터 막연히 몸에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번 기회에 해양심층수가 무엇인지도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네요.


Deeps라는 브랜드의 이 해양심층수 홈페이지에 가보니 해양심층수라는 것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나와있네요.


말 그대로 수심 200m 이하 해양 깊은곳에 있는 심층수를 말한다고 합니다.



해양 심층수의 생성과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기 쉽게 그림으로 설명해 주고 있네요.


이 해양심층수의 취수원은 [강원도 속초시 외용치 앞 해역, 해상 7,000m지점]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것이라 해도 바닷물을 냅다 마시면 안되겠죠?
해양심층수 원수에 위와 같은 다양한 공정을 거쳐 우리가 마실 수 있는 물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해양심층수와 일반 생수와 가장 큰 차이점 중의 하나가 이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일 것 같습니다.
천연 미네랄이 우리몸에 이롭다는 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고..



어쨌든 이렇게 처음 접해보는 해양심층수라는 놈이 명절전에 2박스나 도착을 했습니다.



패키징은 일반 생수와 큰 차이는 없네요.



마트나 수퍼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브랜드 Deeps



(주)클로벌심층수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이군요.



물 맛의 차이를 분간할 수 있는 능력이 조금 있는 저로서는(^^;) 과연 처음 맛보는 해양심층수의 맛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Deeps 홈페이지 주소도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보세요.
위에 보여드린 해양심층수 관련 정보들도 위 홈페이지에서 데려온 것 들 입니다.^^



한쪽에는 주요 무기질 함량 등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한 병을 꺼내 마셔봤습니다.
원래 냉장고 속 찬물을 선호하는 편인데 그 맛이 궁금해 바로 하나 열어 마셔봤는데요.
예상했던 대로 기존에 마시던 일반 생수와는 그 맛이 조금 다르네요.
첫 맛(향?)도 일반 생수와 다르고 뒷맛도 약간 미끌미끌한 맛이라고나 할까?
냉장고에 들어있던 찬 물이 아니라 더욱 그런 느낌이 날 수도 있겠고 워낙 일반 생수에 익숙해져있어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튼 몸에 좋은 무기질도 많이 들어있고, 또 2박스나 되는 많은 양을 받게되어 앞으로 그냥 마셔보기도, 라면물로 써보기도, 밥 지을때 밥물로 넣어보기도 하면서 장복한번 해 보렵니다.^^


* 본 리뷰는 (주)글로벌심층수로부터 Deeps 해양심층수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Tag. Deeps, 해양심층수 리뷰, 해양심층수, 글로벌심층수, 취수원, 강원도 속초시 외옹치, 미네랄, 천연미네랄, 무기질, 리뷰, 생수 리뷰, 생수, 해양심층수 후기, 일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