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구글광고수익 웨스턴유니언퀵캐쉬 환전 빠르게 처리해주는 지점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블로거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초기에는 광고수익을 외화수표 받아야하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수익이 내 손에 들어오기까지 많은 시일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웨스턴유니언퀵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라는 지급방식이 생겨 이전달의 수익을 다음달 말일에 바로 환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급보류 걸어놓지 않는 한 이전 달 수익이 100달러가 넘는 경우에 말이죠.)

 

또한 웨스턴유니언퀵캐쉬를 이용하면 환전수수료만 내면 되기 때문에 외화수표로 받는 것보다 내 몫이 더욱 커지는 지급방식입니다.

 

 

 

웨스턴 유니언 퀵캐쉬는 기업은행 각 지점에서 환전해 줍니다.

그런데 지점마다 그 편차가 좀 심하더군요.

웨스턴유니언퀵캐쉬 업무 처리를 아는 직원이 거의 없는 지점의 경우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구요.

또한 위와 같은 신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는 둥 고객을 귀찮게 하는 지점도 있습니다.

 

 

필자는 꽤 오래전부터 오직 특정 기업은행 지점에서만 환전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기업은행 무교지점입니다.

 

 

이 지점의 장점은 몇 가지가 있는데요.

 

1. 개인고객 창구가 아닌 기업고객 창구에서 환전 업무를 처리해 주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별로 들지 않음.

 

2. 기업고객 창구 쪽 직원들은 이 웨스턴유니언퀵캐쉬 서비스에 대해 잘 알고 있어 이러쿵저러쿵 설명할 필요가 없음.

 

3. 위와 같은 빠른송금 신청서를 작성할 필요 없이 MTCN 번호와 신분증만 보여주면 처리해 줌.

 

4. 제출한 신분증을 복사(Photo copy)하지 않음.

 

5. "통장을 만들어라", "신용카드를 만들어라" 등의 영업행위를 하지 않음.

 

6. 친절함.^^

 

 

 

 

 

다시 말해 구글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출력할 수 있는 MTCN(지급번호, Money Transfer Control Number)가 나와있는 명세서를 출력한 후 신분증을 가지고 가서 직원에게 주면 별다른 신청서 작성없이 빠르게 처리해 줍니다.

 

 

 

 

잠시 후 직원이 현금으로 드릴까요? 물어보면 그렇다고 이야기하세요. (기존에 기업은행 통장을 가지고 있다면 통장으로 바로 입금해 달라고 해도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외국환 거래 계산서와 함께 현금(광고수익)을 줄 겁니다.

 

 

물론 거주하는 곳과 거리가 너무 멀다면 굳이 시내까지 나올 필요는 없겠구요.

근처 올 일 있을 때 겸사겸사 처리하면 좋을 것 같네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후원 또는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블로그 수익, 블로그 광고수익,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수익,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유니언퀵캐쉬, Western Union Quick Cash, 블로그, IT, 인터넷, 웨스턴유니언퀵캐쉬 환전, 기업은행, 기업은행 웨스턴유니언퀵캐쉬 환전, 퀵캐쉬 기업은행 지점, adsense, google adsense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