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롯데그룹 페이스북이 신규오픈 + 다양한 이벤트 제공중이네요.

728x90
반응형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오픈소식입니다.

아직까지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는것이 의아했는데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오픈했네요.

오픈초기다 보니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그룹 모르는 분들은 없겠죠?

식품, 유통, 관광서비스, 석유화학건설,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 롯데그룹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롯데그룹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공식 페이지가 되겠습니다.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2013년 1월 7일 갓 오픈한 페이지입니다.

단순히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댓글을 다는 이벤트가 아닌 사회적인 기부를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 인데요.

필자의 블로그에도 해당 이벤트 내용에 대해 설명한 것이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클릭해 보세요~

 

2013/01/09 - [일상] - 다문화가정을 돕는 쉬운 방법, 롯데월드 희망타워

 

 

이벤트 소식은 이 정도로 하구요.

롯데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후 올라와 있는 글들을 몇개 발췌해 보았습니다. 

 

 

자사제품의 홍보 및 설명과 함께 빠질 수 없는 댓글 이벤트도 실시했었네요.

11일 이미 종료된 이벤트이지만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제공해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롯데그룹의 계열사들은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쳐 있기 때문에 롯데와 함께하는 1일 생활계획표를 만든 분도 있군요. ㄷㄷ

 

 

 

아무래도 딱딱한 그룹 홈페이지보다는 담당자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다양한 그룹 관련 정보와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롯데그룹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후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 롯데 페이스북, 롯데월드타워, Lotte, 롯데월드, 일상, 금융, 사회, 기업, 이벤트,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 페이스북 페이지, 롯데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인터넷, sns, 페이스북,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