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 감성 사진 어플, Analog Camera

728x90
반응형



 

아이폰 감성 사진 어플, Analog Camera

 

 

아이폰 카메라가 DSLR보다 화질이 떨어진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이폰 카메라는 그 나름의 장점이 있다.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앱을 통한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이렇게 정사각형 형태로 만들어 주어 카카오톡 및 각종 SNS에 본인계정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런 감성적인 사진 효과를 직관적이고 쉽게 만들어 주는 전용 어플이 출시되었다.

바로 Analog Camera이다. 이름도 잘 지었다.

 

 

 

https://itunes.apple.com/kr/app/analog-camera/id591794214?mt=8

 

 

아이폰 카메라 앱은 이미 출시되어 있는 것도 그 수가 엄청나다.

물론 이 앱이 제공하는 기능을 포함 그 밖의 다양한 기능을 한데 모아놓은 훌륭한 앱들도 있다.

 

하지만 Analog Camera의 장점은 바로 SIMPLE이 아닐까 싶다.

 

 

 

다만 아쉬운 것은 Analog Camera는 유료(0.99달러)이다.

하지만 분명 Analog Camera와 같은 기능을 하는 앱을 기다린 분들(유료라도 구입할 의사가 있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된다.

앱을 결제한 후 설치하면 아이폰 홈화면에 위와 같은 예쁜 아이콘이 생성된다.

 

 

 

사진을 촬영한 후 이 앱을 통해 불러와도 되고 이 앱을 실행하여 사진을 촬영해도 무방하다.

여튼 이렇게 촬영한 사진을 불러오면 위와 같이 8개의 효과로 보여준다.

9개지 왜 8개냐고 반문하는 분들이 있을 듯 한데 정 가운데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은 원본사진이기 때문이다.

 

 

 

좀 더 크게 보면 위와 같이 8가지 효과가 적용된다.

이 중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카메라롤에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는 버튼은 하단에 큼직하게 따로 있으니 바로 이 버튼을 이용하여 공유하면 되겠고..

 

 

 

트위터, 페이스북 외에 이렇게나 많은 곳으로 Analog Camera 앱 내에서 공유가 가능하다.

 

 

Tag. Analog Camera, 아이폰 사진앱, 아이폰 사진 어플,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앱 리뷰, iOS 앱 리뷰, IT, 인터넷

 

손가락 추천은 코리안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