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익 확인을 위한 공식 앱 출시

728x90
반응형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익 확인을 위한 공식 앱 출시

 

 

구글에서 구글애드센스 수익 및 그밖의 정보 확인을 위한 공식 앱을 출시했다.

이전에도 Adsense 수익 확인 관련 유무료 앱들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공식앱이 구글에서 무료로 출시되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https://itunes.apple.com/kr/app/google-adsense/id680739529?mt=8

 

 

 

 

Adsense 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으며 앱 아이콘은 위와 같이 생겼다.

사용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앱을 실행하고 본인의 adsense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 되지만 간단히 화면으로 그 과정을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다.

 

 

 

 

 

 

Adsense 앱 인트로 페이지이다.

 

 

 

 

 

동의 또는 거부 버튼 중 선택하면 된다.

 

 

 

 

 

 

본인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Overview 페이지가 먼저 나타난다.

 

 

 

 

 

 

메뉴로는 Overview, Top Channels, Top URL Channels, Top Sites, Top Ad Units로 구분된다.

 

 

 

 

 

 

 

 

이 중 마지막 Top Ad Units페이지에서는 광고별 수익금액을 보여준다.

예륻들어 포스트 상단에 광고 2개를 좌, 우로 배치한 경우 좌측 광고는 얼마, 우측 광고는 얼마 식으로 수익을 알 수 있다.

 

 

 

 

Tag. adsense, google adsense, it, 블로그, 리뷰, 이슈, 인터넷, 블로그 광고, 애드센스 광고, 애드센스 광고 수익, 애드센스 앱, adsense iOS app, 아이폰,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