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난 회사컴에서 복사한거 집컴으로 붙여넣기 된다! 부럽지?

728x90
반응형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보통 복사(copy)와 붙여넣기(paste)는 한 PC내에서만 가능한 걸로 알고 계시죠?
저 같은 경우는 일하다 보면 이쪽 컴퓨터에서 복사한 것을 다른 컴퓨터에 붙여넣을 수 없을까 생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럴때 썼던 방법은 내 메일계정으로 메일을 보내던가, USB메모리스틱을 통해 텍스트파일로 저장해서 옮기는 등의 방법을 썼었죠.

그런데 여기 (복사할 대상이 영문이라면)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네요.^^


사이트 주소는 http://www.heypasteit.com/ 이구요.

여기 텍스트상자에 복사한 내용을 붙여 넣고 아래 Paste Online 버튼을 누르면 바로 복사한 내용이 온라인으로 저장이 됩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의 어떤 내용을 복사해 놨다가 다른 PC에서 붙여넣기 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MSN 영문사이트에 있는 어느 한 페이지입니다.


위의 블록처리된 내용을 붙여넣어 보겠습니다.


이와 같이 내용을 붙여넣은 후 아래 Paste Online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웹에 저장이 되며 Clip number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클립넘버는


화면위의 clip number 입력란에 입력한 후 Get it!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저장했던 내용을 불러올 수 있으며,

Direct URL은 해당 주소를 기억해 놓았다가 다른 PC에서 웹브라우져를 열어 이 주소를 입력하면 어느 PC에서나 복사했던 내용을 가져다가 쓸 수 있습니다.


해당 주소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다른 PC에서 복사해 저장해 두었던 내용이 보여집니다.


화면상의 download as file를 클릭하니 위와 같이 텍스트 파일 형태로 저장도 가능하네요.

단점이라면, 아직 한글 지원이 잘 안된다는 점인데 앞으로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