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포탈사이트를 이용하세요. OZ라이트 '포털'

2009. 7. 10. 09:47IT/[체험단]햅틱온OZ

728x90
브라우저를 열면 기본으로 열리는 웹사이트 설정을 다음, 네이버, 야후 등 포탈사이트로 설정해 놓고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일과의 시작을 포탈사이트에서 뉴스등의 검색을 통해 시작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없으면 이런 습관이 되어버린 일과를 할 수 없다?

아니죠... ㅋ

OZ라이트를 할 수 있다면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이동 중 국내 최대포탈(다음, 네이버, 야후)의 모든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OZ라이트의 5번메뉴 '포탈'이 그것입니다.


물론 웹서핑 메뉴를 통해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갈 수도 있지만,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편하고 그러려면 따로 모바일 전용 주소를 알아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죠.

하지만 포탈 메뉴를 이용하면 그런 번거로움 없이 휴대폰 화면에 최적화된 포탈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보기좋게 휴대폰 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뉴스를 하나 터치해 보았습니다.

가독성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상단의 탭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네이버, 야후, 다음 사이트가 보여집니다.

그 중 야후를 터치하여 야후 메인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다음 메인페이지입니다.


아래는 '웹서핑' 메뉴를 통해 다음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에 접속한 모습 비교샷으로 올려봅니다.

풀브라우징을 통해 들어가니 일단 가로모드가 적용되어 보다 컴퓨터로 접속한 것과 유사한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좀더 친숙한 UI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웹서핑 기능을 이용한 접속을, 편리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OZ라이트 '포털' 메뉴를 통해 접속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타 통신사의 무선인터넷 프리 요금제에 비해 저렴한 'OZ무한자유' 요금제(월 6,000원)로 이동중에도 1G용량까지 자유롭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니 이 또한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보여집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