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거와 광고주의 또 하나의 연결고리 '바이블로그' 베타오픈

728x90
반응형




레뷰, 위드블로그 등과 더불어 블로거들에게 여러 제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체험을 바탕으로 한 리뷰작성을 통해 제품을 알리는 블로그 마케팅 방식의 또하나의 사이트가 2009년 10월 27일 오픈했습니다.


이름은 바이블로그(http://www.byblog.co.kr)


이 사이트는 국내 RSS시장을 선도하는 그 유명한 HanRSS와 수개월동안 함께 노력한 끝에 탄생한 사이트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일단 사이트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깔끔한 색상의 심플한 구성이 눈에 띄네요.


어느 사이트나 마찬가지겠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내용을 잘 읽어본 후 동의에 체크를 합니다.
그 다음 실명 인증을 위해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합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배려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타 사이트 회원가입 입력항목에 비해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을 하니 [진행중인 캠페인] 부분에 첫번째 캠페인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제가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이유인데요, 바이블로그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트를 작성하는 캠페인이기 때문이죠.




이제 첫 테이프를 끊었으니,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발전할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만 사이트 오픈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니 앞으로도 알찬 내용과 다양하고 쓸모있는 체험제품으로 보다 많은 블로거들이 애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되길 바래봅니다.


더불어, 이 사이트의 모토인 "똑 소리나는 블로거들의 놀이터"라는 문구처럼 많은 블로거들이 와서 쉬었다 가기도 하고 또 즐겁게 놀고 갈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Tag. 바이블로그, 블로그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바이블로그 이용 후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바이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