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방금 구글수익 유니온퀵캐시로 환전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점심을 먹은 후 기업은행에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유니온퀵캐시로 환전하러 다녀왔습니다.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아래와 같이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 > 내계정 > 지급내역에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보통 구글수표로 받을 경우 지급개시가 되어도 15일에서 길게는 한달까지 기다려야 수표가 도착하는데요.
전 이번에 유니온퀵캐시로 바꿔서 바로 환전을 할 수 있었네요.


유니온퀵캐시로 환전하기 위해선 아래 내용 중 지급번호를 은행에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신분증을 반드시 가져가야 하구요.




환전창구로 가서 지급번호와 신분증을 제시하니 바로 알아보고 조회를 해 줍니다.
위 수입명세서를 출력해 가서 제시하니 별도로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아도 알아서 다 처리해 주더군요.
기업은행에 기존 거래가 있는 분들은 3분안에 처리가 완료되구요.
저의 경우 기존에 기업은행에 거래내역이 없어 실명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실명등록하는 시간까지 포함 6분정도 걸렸습니다.
물론 실명등록은 한번만 하면 되니 다음부터는 좀 더 빠르게 환전할 수 있겠지요.




보시는 바와 같이 전신환매입환율 1138.60원으로 환전을 했구요.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수수료는 4,000원을 떼어가더군요.



암튼 듣던데로 구글수표로 받아 환전하는 것보다 시간도 조금 걸리고, 수수료도 적으니(기존 구글수표 환전시 10,000원의 수수료를 냈었습니다.) 훨씬 좋더군요.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하시는 블로거 분들에게 적극 강추합니다!!



Tag. 구글애드센스, 구글수익, 구글수표, 외환수표, 외화수표, 웨스턴유니언퀵캐시, 유니언퀵캐시, 구글광고수익, 블로그광고수익, 블로그수익, 블로그, I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