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나른한 오후.. 내 자리를 찍어보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다른날과 달리 육체노동(ㅡㅡ;)을 좀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퇴근시간이 한시간이나 남았네요...

자리로 돌아와 문득 사진을 찍게 되어 올려봅니다.

컴퓨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질문주시면 답변 드립니다.^^

사진은 햅틱1인데.. 모드 설정 없이 걍 찍었더니 사진이 엄청 구리네요.(__)


Dell Precision T7400 work station입니다.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대는 300만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구매 당시 용량이 작음에도 불구하고 10,000 RPM 짜리 HDD를 선택했었는데, 정말 잘 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속도가 빠르게 느껴집니다.
메모리는 4G였구요.


화면 가장 왼쪽의 모니터는 Dell 2407 wfp (24인치) 모델입니다. 집에서 사용중인데 좋아서 회사서도 구매했습니다. 걍 무난합니다. (참고로 제 눈이 그리 민감하지 않아서 화면이 깜빡거리지만 않음 걍 씁니다. --;)
중간과 오른쪽에 있는것은 IBM과 LENOVO 19인치 입니다. 스팩은 완벽히 동일하지만 중간것은 IBM시절에 오른쪽것은 LENOVO로 바뀌고 나서 구매했더니 로고만 틀려졌네요.

PC는 2대가 연결되어 있구요, 하나는 보여드린 것 처럼 workstation과 나머지 한대는 IBM ThinkCentre M55입니다. IBM M55는 속도 및 성능이 많이 떨어져서 무지 답답했었는데 다행이 내일 DELL PRECISION T5400 주문들어갑니다.^^

연결방식은 가장 오른쪽과 중간모니터는 workstation에 물려있구요, IBM M55와 키보드와 마우스를 KVM switch(ATEN CS-82A)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자비로 이렇게 구성할 능력 안됩니다. 업무를 위해 회사에서 구입한 것이니 태클 마시고 제 구성에 대한 조언이나 시스템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