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삼성에서 출시예정이라는 S-Pad(갤럭시탭)의 실체는?

728x90
반응형
Engadget 등 해외의 유명 가젯사이트에 삼성에서 이번 가을 출시 예정이라는 7인치 테블릿PC 갤럭시탭에 대한 기사가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어느 삼성의 임원이 3분기에 Galaxy Tab 테블릿PC를 출시할 것이라고 확인해줬다는 기사까지 올라와 있네요.
이전에서 S-Pad라는 이름으로 삼성의 테블릿PC가 유출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더욱 Galaxy Tab이라는 이름과 삼성의 임원이 확인해줬다는 등 더욱 구체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알려진 스팩을 보면 아몰레드 7인치 화면에 삼성의 TouchWiz UI가 올라간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얼마나 신빙성이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8월에 정말 출시된다면 아이패드에 대해 얼마나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Via Engadget 기사#1, Engadget 기사#2, Engadget 기사#3




Tag. S-Pad, 삼성 아이패드, 갤럭시탭, Galaxy Tab, 삼성 테블릿PC, 테블릿PC, 아이패드, iPad, 안드로이드, UMPC, TouchWiz UI, IT, 컴퓨터, 모바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