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싸이클

2011년 1월은 크라이슬러 구입 최고의 적기, 무려 19%나 할인

728x90
반응형




이번 1월이야말로 크라이슬러 300C 구입의 최적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라이슬러에서는 공식 수입이 1992년 시작된 이후 19주년을 맞이하는 올 1월 한달 간 크라이슬러 300C 전 차종에 대해 무려 19%의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차량가격의 19% 할인이라는 이야기는 300C 3.0 디젤모델의 경우 무려 1250만원 정도나 할인이 된다는 얘기가 됩니다.
다른 국내 정식 판매가 오래된 외제차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혜택이네요.




올해 자가용을 바꾸거나 새로 구입하려는 분들 중 중 럭셔리 대형 세단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지대로 경제적인 가격에 대형세단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이번 크라이슬러의 할인 이벤트는 그 할인폭이 파격적인 만큼 1월 한달간만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조금 서두를 필요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크라이슬러 300C 모델에 대해 모르는 분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 모델 작년에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었죠. 바로 G20 공식 의전차량으로 사용되며 반기문 UN총장, 골프선수 양용은, 피아니스트 유키구라모토 등이 탑승했던 그 차량입니다.
개인적으로 뛰어난 승차감과 묵직한 느낌이 의전차량에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300C의 뽀대를 더하는 크라이슬러 로고


크라이슬러의 로고를 자세히 한번 본 적이 있으신가요?
로고를 보면 금색과 빨강, 파랑 등의 3가지 색상의 리본실과 은빛 날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본실의 의미는 출고된 차량이 아주 완전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구요. 안쪽 2개의 번개는 알파벳 Z를 뜻하는데 크라이슬러 최초의 자동차 엔지니어 프레드 제더(Fred Zeder)의 이름에서 따 온 것이라고 합니다.
옆의 은빛 날개는 바이킹의 헬맷을 본떠 만들었다는 설 그리고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헤르메스의 날개를 뜻한다는 두가지 설이 있다고 하네요. 모두 크라이슬러의 역동성, 민첩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이번 프로모션은 크라이슬러가 지난 1992년 공식 수입을 시작으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에 이르는 풀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이며 1998년까지 수입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의 큰 사랑을 받아온데 대한 보답차원에서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300C 모델로 300C는 그 배기량에 따라 3.5모델, 2.7모델, 3.0디젤 모델의 세가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각 모델별로 940만원(2.7모델)에서 1,250만원(3.0디젤모델)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월 불입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어드밴드 유예할부 프로그램도 진행되는데요.
매달 10만원을 내고 12개월, 24개월차에 차량 대금의 일부를 상환한 후 36개월차 불입이 종료되는 시점에 잔금 30%를 완납하거나 남은 금액에 대해 리스를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부담없는 시승체험은 기본!



그 금액이 만만치 않은 럭셔리 대형세단을 구입하면서 시승한번 안한다는 것은 말이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시승이 구입을 결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에 대해 먼저 느껴보고자 함인데도 불구하고 왠지 시승한번 하면 차량을 꼭 구입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영업사원의 구입에 대한 크고작은 압력 또는 귀찮게 계속 전화를 하진 않을지 걱정이 되는게 사실인데요.
이번 크라이슬러 시승이벤트에서는 그런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사차원에서 더 많은 잠재고객들이 크라이슬러에 대해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를 강조하며 시승을 했다고 해서 고객에게 어떠한 부담도 주지 않겠다고 먼저 이야기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시승신청은 크라이슬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신청해놨습니다.ㅋ)





넉넉한 실내공간과 훌륭한 주행성능, 편안한 승차감은 아마도 300C를 선택하는 분들이 고려하는 부분일 듯 싶습니다.
다시 말해 이번 구정연휴 귀성 시 함께 하면 좋을 가족용 애마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죠.
아무래도 대형럭셔리세단인지라 가격의 부담 때문에 고려조차 하지 못한 분들이 많았겠지만 이번 19%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다시 못 올 기회를 한번 잡아 보는 건 어떨지…^^






크라이슬러 300C의 주요 장점들


 일단은 묵직하고 남성스러운 디자인 (볼때마다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디자인이더군요)

 고출력 3.5리터 V6엔진과 경제적인 2.7리터 V6엔진, 그리고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벤츠의 3.0리터 디젤엔진

 유럽 정통 프리미엄 세단들이 적용하는 승치감 및 조정 안정성이 좋은 뒷바퀴 굴림 방식
      (눈길, 빗길에서 잘 미끄러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한데요. 300C는 차체자세제어장치(ESP)와 트랙션 컨트롤장치(TCS)를 통해 이런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조량 및 체온 감지 기능 등의 첨단 공조장치 등 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기술 탑재

 1.2열 열선 내장 최고급 가죽시트, 천연 원목 및 스웨이드 실내 트림의 럭셔리한 인테리어

 보스턴 어쿠스틱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올해 대형세단 구입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19% (약 1,000만원 정도)나 할인하는 럭셔리 대형세단인 크라이슬러 300C를 고려해 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Tag. 크라이슬러, 크라이슬러코리아, 크라이슬러 300C, 크라이슬러 이벤트, 추천세단, 추천수입차량, 수입차 할인 이벤트, 외제차 할인 이벤트, 구정 추천차량, 자동차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