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실제 게임기능도 되는 앵그리버드 케익, 대박!

728x90
반응형



영국의 6살짜리 아들을 둔 아버지가 아들의 여섯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앵그리버드 케익을 만들어주어 화제입니다.
그의 아들은 앵그리버드 아이폰 게임을 무척 좋아했었다는데요.
그런 아들을 위해 실제 게임을 즐길수도 있는 케익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거이 바로 앵그리버드 케이쿠~






총알들을 한아름 들고 장전 준비를 합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자~ 조준하시고..






와우~ 한판 깼군요.^^;
아직 총알이 많이 남았으니 점수도 팍팍 ㅋㅋ



 

아들을 위한 아버지의 무한사랑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Via electripig


Tag. 앵그리버드, 아이폰게임, Angrybird, 앵그리버드케익, Angrybird cake, 생일케익, 생일케이크, birthday cake, 아이폰, IT, 모바일, 모바일게임, 일상, 가정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