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패드-무료게임] 페이스북 zynga스타일, 동물원이야기(Zoo Story)

728x90
반응형


어플명: Zoo Story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us/app/zoo-story/id420593277?mt=8 [무료/미국앱스토어]



요즘 페이스북 Zynga 게임류 많이 하시죠?
저 역시 Empires & Allies, FrontierVille, FarmVille, Cafe World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런 zynga 게임들은 친구의 도움을 받고, 친구와 동맹을 맺어 싸우는 등 We Rule, We Farm 보다도 더욱 소셜화된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아이패드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는 접속이 안된다는 점이 못내 아쉬웠었습니다.
그런데 Zynga 스타일의 소셜네트워크 게임이 아이패드용으로도 있었네요.



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동물원을 꾸며나가는 것입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후 시키는대로만 하면 레벨2까지는 그냥 올라갈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적인 측면이죠.
밭에서 채소를 키워 키운돈으로 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새로운 동물을 입점(?)시키는 작업들을 하면서 레벨을 올리는 것이죠.



이미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위룰, 위팜 등을 해 보셨거나, 페이스북에서 Zynga 게임들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런 어려움없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레벨을 올리며 키워나가는 맛이 있어 아무래도 한번 손대면 계속 하게되는 게임이니 쉽게 중독되시는 분들은 설치를 신중히 고려해 보세요.ㅋㅋ
이 게임은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Tag. Zoo Story, 아이패드게임, 아이패드, 소셜네트워크게임, 테블릿, 게임, IT, 애플, 모바일, 동물원이야기, 무료게임, iPad, iPad2, iPhone, 아이폰, 오늘만무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