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최고의 아이팟 엑세서리 10선

728x90
반응형
아이팟 엑세서리 만큼 재밌는 디자인들도 없을 겁니다. 이 재밌게 생긴 스피커는 독특한 스타일, 유용한 리모트컨트롤, 감동적인 베이스 사운드에서 점수를 얻었다고 합니다.

비행선 같이 생긴 이것은 Bowers & Wilkins Zeppelin 스피커 입니다. 높은 스피커 품질에 TV와의 연결포트도 제공하여 작은 홈씨어터를 구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마전 코엑스몰의 Apple 샵에서도 본 적이 있네요.

JBL OnTime 400 iHD 입니다. 하이브리드 디지털 라디오 스피커 도킹 시스템이라고 해야할까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거리감이 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의 훌륭한 HD 라디오 기능과 다양한 알람 옵션은 칭찬할만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기능 하나, 기 제품으로 라디오를 청취하다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tag를 해 두었다가 추후 iTune으로 구매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Numark iDJ2 Mixing Console 이라고 명명된 이 제품은 제가 이 쪽에 전문가가 아니라 잘 설명을 못 하겠네요. 음악에 조예가 깊은신 분들(ㅡㅡ;)은 아마 이 제품의 쓰임새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실 듯.. 댓글 좀 남겨주세요.ㅋ

 FitNow라는 이름의 이 소프트웨어는 칼로리계산 및 식단도 짤 수 있는 다이어트에 유용한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링크는 http://www.loseit.com/

GelaSkins 라는 이것은 아이팟클래식용 스티커입니다. 스티커로 유명한 3M사의 기술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 링크는 http://reviews.cnet.com/carrying-cases/gelaskins-for-ipod-classic/4505-6510_7-32715854.html?tag=rtcol

Pandora 2.0 라디오 소프트웨어 입니다. 정돈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팟터치를 옆으로 세워놓고 볼 수 있는 홀더입니다.
제품 상세정보는 http://scosche.com/products/sfID1/210/sfID2/309/sfID3/212/productID/1627

갑자기 아우디가 나와서 당황스럽겠지만, 2008 Audio A5 모델에는 아이팟을 브라우징 할 수 있는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가 직접 타보질 않아서 얼마나 최적화 되어 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Sonic Impact Video-55 입니다. 아이팟클래식의 비디오 아웃기능을 통해 큰 화면으로 영화 및 콘서트 동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게 한 제품입니다.

출처: cnet.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