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한 필수 악세서리, 카메라 연결 키트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와 DSLR 또는 디지털카메라를 함께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한 아이패드 악세서리 하나 소개합니다.
이것은 DSLR 또는 디지털카메라의 SD메모리카드 또는 카메라 구입시 함께 들어있는 USB케이블을 통해 PC가 없어도 아이패드로 바로 찍은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카메라 연결 키트입니다.



애플코리아 사이트내의 애플스토어를 통해 어제 주문한 아이패드 카메라 연결 키트가 오늘 바로 도착했습니다. 시간으로 따지만 배송에 만 하루도 걸리지 않았네요.^^

 


제품 자체가 워낙 사이즈가 작아서 제품 패키지 또한 매우 작습니다.



이 키트를 구입하면 두 종류의 커넥터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USB 케이블을 통해 아이패드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도록 만든 커넥터이구요.
또 다른 하나는 카메라의 SD카드를 꺼내어 직접 아이패드에 연결할 수 있도록 만든 커넥터입니다.



제품 구성.



아이패드에 연결하는 부분은 두 종류의 커넥터 모두 동일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죠? ㅋ)



USB 타입



SD카드 타입



다음주에 여름휴가를 다녀올 예정인데.. 굳이 노트북을 들고가지 않아도 아이패드와 카메라 그리고 이 연결 키트만 있으면 바로 아이패드로 사진을 옮길 수 있어 아주 든든합니다.



커넥터는 이렇게 아이패드와 연결하구요.



SD카드를 이렇게 꽂아 주기만 하면 아이패드가 알아서 인식해 줍니다.




카메라에 있던 사진들을 이렇게 보여주구요.
하단의 모두 가져오기 버튼을 터치해 아이패드로 사진을 이동합니다.



사진을 가져오고 있는 과정입니다.
체크 표시가 있는 사진들이 이미 아이패드로 전송된 사진들을 의미합니다.



가져오기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카메라의 사진들을 삭제하고 싶으면 삭제버튼을... 유지하고 싶으면 유지 버튼을 터치해 주면 됩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없이 외부에서도 바로 카메라의 사진을 아이패드로 옮길 수 있는 아이패드 카메라 연결 키트..
아이패드 유저로서는 하나쯤 챙겨두면 좋을 악세사리가 아닐까 싶네요~


Tag. 아이패드 악세서리, 아이패드, iPad Camera Connection Kit, iPad, IT, 모바일, DSLR, 디지털카메라, 사진, 아이패드로 사진 옮기기, 리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