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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인터넷

다음 받은메일함 = 스팸메일함, 해결안되나? 아님 해결안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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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메일 초기시절부터 사용한 것으로 따지면 정말 오래된 웹메일입니다.
아마도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제가 웹메일을 최초로 만든것이 한메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다음 한메일은 고객센터에 문의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받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마저도 사용하기 싫긴 하지만요.
위에 보다시피 다음의 받은 메일함은 스팸 메일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스팸처리 기능이 잘되어(?) 있어서 받는 즉시 스팸처리를 합니다.
그래도 수년째 계속 이모양으로 들어옵니다.
스팸메일을 보내는 사람이 많아서 스팸처리를 해도 계속 다른 사람이 메일을 보내는 걸까요?
아님 덩그러니 스팸처리 기능만 만들어 놓고 스팸처리는 안되는 걸까요?





위는 스팸편지함입니다.
아마도 이전에 제가 스팸처리한 메일의 송신자가 다시 스팸메일을 보낼 경우에 이리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적으로 받은편지함으로 들어오는 스팸메일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처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일계정 영구삭제 및 동일 개인정보로 재가입 금지 등 말입니다.
한메일 유저가 엄청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다음 메일서비스를 계속 유지하고 활성화 시킬 생각이 있다면 다음측에서는 이미 스팸메일함으로 전락한 다음 메일을 대대적으로 손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Tag. 다음메일, 한메일, Hanmail, 스팸메일, 스팸, 메일함, 받은편지함, 인터넷, 웹메일,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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