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흥행 대박 영화 '최종병기활'이 아이폰 게임으로

728x90
반응형




얼마전 필자도 직접 영화관에 가서 본 영화 '최종병기활'
아이폰게임으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바로 설치해 봤습니다.




한국 또는 미국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구요.
설치 전 리뷰를 보니 최종병기활 영화의 스토리와 거의 흡사해서 더욱 재밌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새로하기를 터치해 최초 게임을 시작합니다.




청나라 병사들이 압록강을 건너와 조선 사람 사냥을 시작하려는 인트로 화면.
정말 영화의 내용과 똑같네요.



아직 많이 플레이해 보지는 않았지만..
활을 든 주인공이 적들에게 화살을 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게이지에 맞춰 터치하면 화살로 공격을 하는데요.
게이지 중간에 기준점에 도달했을때 정확히 터치할 수록 적에게 데미지를 더욱 많이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레벨1은 간단히 클리어.


아이폰3GS라 그런지 화면이 매우 느리고 버벅댑니다.ㅠ
또한 게임방식이 매우 단순합니다. (적어도 제가 게임한 레벨까지는...)
그래픽이 쫌 안습이네요.

스토리만 영화와 같고 나머지는 아쉬운 점이 많은 게임이네요.




어플명: 최종병기활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us/app/id459371258?mt=8 [무료/한국 또는 미국앱스토어]



Tag. 최종병기활, 영화, 흥행대박, 아이폰, 아이폰게임,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