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내 트위터 팔로잉, 팔로워를 쉽게 관리하는 방법, Just unfollow

728x90
반응형

 

 

나의 트위터 팔로워 중 내가 맞팔 안한 사람들은 누구이며 또 내가 팔로우 한 사람들 중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지 한번에 표시해 주어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웹사이트 하나를 소개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본인의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하게 되면 내가 팔로우 한 사람들 중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람들과, 나를 팔로우한 사람 중 내가 맞팔하지 않은 사람들이 컬럼형식으로 보여져 쉽게 팔로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내 트위터 팔로워 관리를 대대적으로 한번 해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접속해 보세요~

 

 

 

Tag. 트위터, 트위터 팔로워 관리, 맞팔, 언팔, Unfolower, Non follower, twitter fans, sns, 소셜네트워크, twitter, 맞팔하기, 언팔하기, 트위터 친구 관리, IT, 인터넷, 모바일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