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야생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극강의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모피 쥬스팩 프로 (Mophie juice pack PRO)

728x90
반응형

야생에서 모험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가히 최고라고 할 만한 극강의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하나 소개합니다.

이름은 Mophie juice pack PRO

 

기본 방수기능에 떨어뜨렸을때 아이폰을 보호하는 기능 그리고 배터리 기능까지 갖춘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배터리 케이스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다 생각되신다면 추천 꾹! 감사합니다.^^

 

 

다소 투박해 보인다고 불평할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으나 야생에서 미끈하고 얄쌍한 디자인이 머 그리 중요하겠습니까?

내 아이폰을 물과 충격에서 잘만 보호해 줄 수 있다면 그것만한 건 없겠죠?

 

 

아래는 Mophie juice pack PRO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미지 들이니 참고하세요.

 

 

 

 

 

 

 

 

 

케이스를 분해해 본 모습인데.. 이렇게 앞뒤옆으로 단단히 아이폰을 감싸주니 얼마나 든든합니까?

 

 

 

기존 Mophie 케이스도 있지만 이 모델은 juice pack으로 추가 배터리 역할까지 하는 케이스니 야생에서는 더할나위없이 고마운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이 제품은 가격은 129.95달러로 현재 판매중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출시 여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Tag. Mophie juice pack PRO, Mophic, 모피 쥬스팩 프로, 모피,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아이폰 악세서리,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인터넷, 쇼핑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