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4S의 그립감을 높여주는 케이스, 버블팩 (게다가 교통카드 수납까지)

728x90
반응형

 

 

아이폰4S의 그립감을 높여주는 아이폰4S 케이스인 버블팩입니다.

아이폰4S보다 아이폰3GS의 물방울디자인의 그립감을 선호하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저 역시 3GS의 그립감이 4S보다는 착 감기는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가 바로 아이폰4S를 3GS의 물방울디자인 처럼 만들어주는 심플한 케이스입니다.

 

 

 

심플한 케이스라고 이야기한 이유는 위에도 나와있듯이 이 케이스는 아이폰을 보호해 주는 역할은 못하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4S 전체를 감싸는 것이 아닌 아이폰4S의 뒷면에만 살짝 끼우는 케이스이기 때문이죠.

아이폰4S의 보호를 위한 케이스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은 패스하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버블팩의 또 한가지 특징은 교통카드 수납 기능입니다.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따로 들고 다니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특징이네요.

위와 같이 신용카드 또는 버스카드를 케이스 안쪽에 장착하고..

 

 

 

카드 고정을 위해 위와 같이 두꺼운 종이를 덧덴다음 아이폰4S의 뒷면에 케이스를 끼워주면 됩니다.

아이폰4S에 케이스를 고정하는 방식은 양면테이프나 접착제가 아닌 그저 끼우면 되는 방식이라 더욱 좋습니다.

헐겁거나 하지 않고 정확하게 잘 끼워지구요. 케이스를 분리하고 싶을때는 손톱을 틈에 살짝 넣어 당겨주면 분리도 잘 됩니다.

 

 

심플한 케이스다 보니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고 특히 본인의 목적에 부합하는 케이스라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교통카드를 장착한 케이스를 아이폰4S에 끼운 후 지하철역에서 찍어 봤는데 잘 인식하네요.^^

 

 

 

Tag. 버블팩, 아이폰 케이스, 교통카드 수납 케이스, 아이폰 악세서리, 스마트폰 악세서리, BubblePac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