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 기본 타이머 기능보다 훨씬 사용이 편리한 Timer+ Touch 강추!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 기본 설치되어 있는 시계 앱 안에는 세계시간, 알람, 스톱워치, 타이머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 기능 중 필자는 알람기능과 타이머 기능을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이 중 타이머 기능은 라면을 끓이거나 ^^; 몇 분 후 또는 몇 시간후 무엇을 해야 할 때 활용하면 아주 유용하죠.

그런데 이 타이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시계 앱으로 들어가서 타이머 탭을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 시간을 설정하는 것도 시간이 좀 걸리구요.

 

오늘 소개하는 앱은 아이폰 기본 타이머 기능보다 훨씬 더 빠르고 편리하게 타이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앱인 Timer+ Touch입니다.

타이머 기능을 많이 활용하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사용방법은 완전 간단합니다.

홈화면에 있는 Timer+ Touch 아이콘을 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운데 시계 모양을 손가락으로 탭하여 움직여 시간을 설정한 후 바로 플레이 버튼만 누르면 타이머 기능이 실행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완전 간단하죠?

 

 

 

이런식으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한 후..

 

 

 

좌측 상단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타이머 기능이 바로 실행되는 것이죠.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시간이 되었을 때 알려주는 알람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알람사운드를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이해가 쉽게 갈 수 있도록 동영상을 첨부하니 한번 씩 보세요.

한번만 보면 바로 사용법이 이해될 겁니다.

 

 

 

 

Timer+ Touch 앱 다운로드 링크: http://itunes.apple.com/kr/app/timer+-touch/id520487618?mt=8

 

 

Tag. Timer+ Touch, IT, 인터넷, 아이폰 어플, 무료 아이폰 어플, 아이폰앱, 타이머 어플, 아이폰 타이머 앱, 아이폰 어플 추천, 아이폰 강추 어플,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