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스무디킹 1+1 행사 딱 2일간(7/18~19)만 한다네요.

728x90
반응형

스무디킹은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1973년에 창업한 업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 스무디킹이 들어온 것은 2003년이구요.

그런데 이번에 한국스무디킹이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했다고 하네요. 헐~

 

한국에서 스무디킹 영업이 잘 된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본사를 인수한다니..

 

어쨌든..

 

미국 본사 인수 기념으로 7월 18일~19일 양일간 스무디(엔젤푸드) 레귤러 사이즈 주문시 1+1 행사를 하네요.

평소에 스무디킹 가끔 가시는 분들이나 집이나 회사 근처에서 스무디킹 매장을 본 적이 있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별도의 쿠폰을 출력해가거나 하는 번거로움도 없는것 같구요.

그냥 가서 엔젤푸드 레귤러 사이즈 1잔 주문하면 하나를 더 주나 봅니다.^^

 

※ 단, 1+1행사가 적용되지 않는 몇몇 매장이 있네요. 아래 내용 꼭 미리 확인하세요.

 

 

 

Via SmootheKing

 

Tag. 스무디, 스무디킹, 한국스무디킹, Smoothie King, 음료, 엔젤푸드, 일상, 맛집, 인터넷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