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커피를 책상위에 엎질러서 낭패를 본적 있나요? 여기 해결책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하나 있으면 매우 유용할만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집게형 컵 홀더입니다.

저의 경우에도 예전 노트북 사용하다 커피를 팔로 쳐 키보드 위에 쏟아 낭패를 본 적이 있습니다.

나의 실수기 때문에 누구한테 화도 못내고 정말 짜증나죠..

그때 이런 제품이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사진과 같이 집게형으로 되어 있어 간단히 책상에 집은 뒤 컵을 꼽기만 하면 됩니다.

장점은 대충 짐작이 가시죠? 일단 컵을 꽂으면 고정되어 왠만큼 충격이 가도 엎어지지 않을 것이고, 또한 책상 옆에 설치하기 때문에 책상위의 공간확보 차원에서도 아주 훌륭하죠.

단점이라면, 머그잔은 제외라는 점이네요.

외국쇼핑몰인데 생산지를 보니 Made in Korea라고 되어있네요.
메인 페이지를 보니 한국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제품들이 많네요. 자랑스럽습니다.ㅋㅋ


근데 가격이 좀 비싸군요. 비회원 25 USD, 회원 22.50 USD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처: MoMAstor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