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전세계의 iOS와 Android 기기 사용 현황

728x90
반응형

iOS와 Android OS를 채용한 기기의 사용자를 전세계적으로 파악한 Flurry 리포트가 나왔습니다.

이 리포트에 의하면, 이미 예상하다시피 iOS와 Android기기의 사용자의 증가율이 과거의 어떠한 증가율보다 높게 나왔다고 합니다.

 

최근의 과학기술들에 비교하자면...

 

80년대의 PC혁명에 비교하면 10배, 90년대의 인터넷 붐과 비교하면 2배, 최근의 소셜네트워크와 비교하면 3배나 그 증가율이 높다고 합니다.

 

Flurry는 2012년 7월 한달동안 무려 6억4천만대의 iOS와 Android 기기가 사용중이었다고 합니다.

 

 

 

iOS와 Android 기기 사용 증가율를 국가별로 살펴보면 1위는 중국으로 무려 401%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2위는 칠레, 3위는 브라질로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한국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어 순위에 들지 못한 것으로 보이네요.

 

 

 

국가별 15~64세의 나이대의 iOS와 Android 기기 사용률을 비교해 보면, 싱가포르의 92%의 성인들이 iOS와 Android 기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2위는 홍콩으로 87%가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은 76%를 기록하고 있네요.

 

 

 

다음은 국가별 현재 사용중인 iOS와 Android 기기 대수를 나타낸 표입니다.

미국인 1억6천5백만대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이 1억2천8백만대로 2위, 영국이 3천1백만대로 3위, 한국이 2천8백만대로 일본보다 앞선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Via Flurry Analytics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든다면 아래 위젯을 클릭하여 추천/후원해 주세요.
마우스를 빨간색 후원단추위에 놓고 클릭하면 저작자에게 후원이됩니
다.

그 외의 배너를 클릭하면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Tag. Android, iOS, market sizae, international, apple, IT, 인터넷, Flurry Analytics, 안드로이드,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테블릿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