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App Switcher 모드에서 상태바 숨겨지지 않게 하는 법, Status Bar Switcher - Cydia

728x90
반응형

홈버튼을 두번 빠르게 탭하면 나타나는 App Switcher 모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아이폰에서 App간 전환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App Switcher 모드로 들어가면 아이폰 화면 상단의 상태바가 사라집니다.

 

지금 소개하는 시디아 트윅은 App Switcher 모드에 들어가도 화면 상단의 상태바를 숨기지 않고 그대로 보여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Status Bar Switcher로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리스프링을 완료하면 별다른 설정 없이 바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보는 바와 같이 App Switcher 모드인데도 상단에 상태바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든다면 아래 위젯을 클릭하여 추천/후원해 주세요.
마우스를 빨간색 후원단추위에 놓고 클릭하면 저작자에게 후원이됩니
다.

그 외의 배너를 클릭하면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Tag.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시디아 트윅,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cydia, cydia tweak, app switcher, status bar switcher, 인터넷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