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iOS6 아이패드 알림센터에서 바로 트윗 및 페이스북 담벼락 글 남기기, iOS6 트위터 및 페이스북 연동 방법

728x90
반응형

 

iOS6에서는 위와같이 상단 중앙부분에 알림센터가 나타납니다.

이 알림센터에서는 트위터에 트윗을 바로 날리고나, 내 페이스북 담벼락에 바로 글을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설정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좌측 메뉴중 Twitter, Facebook 메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을 탭한다음 우측에서 본인의 게정으로 로그인만 해 주면 됩니다.

페이스북을 가지고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좌측 메뉴 중 Facebook 메뉴를 선택하면 우측에 로그인 할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위 캡춰 화면은 필자가 이미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상태라 저렇게 보이는 것이구요.

 

 

 

페이스북 로그인을 위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나타납니다.

Facebook에 로그인하면 할 수 있는 것 들을 간략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탭하면 로그인이 완료되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트위터에도 로그인한 상태라면 알림센터에서 좌측에는 탭하여 트윗하기, 우측에는 탭하여 올리기 버튼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탭하여 올리기 버튼을 탭하여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이렇게 바로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내용을 입력하는 창이 보입니다.

 

 

 

내용을 입력한 후 우측 상단의 올리기 버튼을 탭하면 바로 내 페이스북 담벼락에 간단히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Tag. iOS6 페이스북, iOS6 트위터, Facebook, Twitter, iOS6 페이스북 연동하기, iOS6 트위터 연동하기, IT, 인터넷, 모바일, 테블릿, 아이패드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