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메시지에 최근 촬영사진 간단히 첨부하기, LastPic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서 메시지 작성 시 사진을 첨부하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두가지가 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찍기] 버튼을 탭하여 사진 또는 비디오를 촬영하여 바로 첨부하는 방법과 [기존 항목 선택] 버튼을 탭하여 기존에 찍었던 사진 또는 동영상 중 선택하여 첨부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위 그림을 보면 버튼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로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을 바로 첨부하는 버튼이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 사진목록에서 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을 바로 첨부한다.

 

 

 

↓↓↓↓↓↓↓↓↓↓↓↓↓↓↓↓

 

 

보통 사진을 찍은 다음 바로 전송하는 일이 많이 있는데 그럴때 조금이라도 사진을 선택하여 첨부하는 과정에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그리 파격적인 기능은 아니지만 나름 편리하게 직전 촬영사진을 빠르게 첨부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디아 트윅은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LastPic 으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설치 후 리스프링하게 되면 홈화면에 아이콘이나 설정메뉴에 별도의 메뉴가 생기지 않으며 바로 적용된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nesker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cydia, IT, cydia tweak, mobile,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시디아 트윅, 인터넷, LastPic

 

바로 아래 손가락 클릭해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과 이 글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