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윈도우에서 프로그램업데이트, 윈도우패치업데이트, 프로그램삭제를 한번에 처리하는 OutdateFighter

728x90
반응형

 

 

윈도우 패치 업데이트, 프로그램 언인스톨, 프로그램 업데이트 체크 및 업데이트 등을 하나의 툴에서 처리할 수 있는 OutDateFigher.

다운로드 및 설치 그리고 사용방법까지 알아보기로 한다.

 

 

 

 

http://www.spamfighter.com/OUTDATEfighter/

 

 

OutdateFighter는 위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설치 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Scan for Program Updates라는 버튼이 보인다.

현재 자신의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중 업데이트가 필요한 프로그램을 검색해 업데이트 시켜주는 버튼이다.

먼저 해당 버튼을 클릭!!

 

 

 

 

 

PC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들을 먼저 검색한다.

 

 

 

 

 

필자의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중 위 세개의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나타나고 있다.

전체선택 한 후 활성화되는 우측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 중....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각각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이 OutdateFighter를 통해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도 있다.

 

 

 

 

 

윈도우 패치 업데이트도 이 OutdateFighter를 통해 할 수 있다.

좌측 메뉴에서 Update Windows 버튼을 선택하면 우측에 업데이트할 패치 목록이 보여진다.

전체 선택 후 우측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OutdateFighter가 알아서 업데이트를 설치한다.

설치가 완료되면 필요에 따라 컴퓨터를 재부팅할 건지 물어본다.

 

순정 윈도우 업데이트 보다 그 속도가 더 빠른 듯 보여진다.

 

 

 

그 밖에 스팸파이터, 스파이웨어파이터, 바이러스파이터, 슬로우PC 파이터, Full Disk 파이터, 패스워드 파이터, 드라이버 파이터 등 파이터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 유료로 구입할 수 있으며 오직 지금 소개한 OutdateFighter만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nesker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인터넷, IT, OutdateFighter, 소프트웨어, 윈도우 업데이트, 윈도우 패치, 언인스톨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윈도우팁, 유용한 유틸리티, 윈도우 유틸리티, 컴퓨터팁

 

바로 아래 손가락 클릭해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과 이 글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