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앙증맞은 아이팟용 초소형 스피커 '헤드포니'

728x90
반응형
아이팟용으로 출시한 작은 캐릭터 인형같이 생긴 '헤드포니(Headphonie)'라는 이름의 스피커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와 헤드폰을 쓰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눈길을 끄네요.^^


캐릭터 인형같이 생긴 요놈의 뒤통수에 스피커가 달려있네요.
그리고, 엉덩이 중앙에 위치한 소켓.. 엽기적입니다.ㅡㅡ;


발밑에 놓고 사이즈를 비교해 본 사진이네요.
작디작은 아이팟 셔플과 함께 있으니 정말 작고 귀여운 악세사리입니다. 3인치 정도되니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내장 배터리이구요 충전은 간편하게 USB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친구들(^^)입니다. 취향대로 선택 가능~!
USB로 가득 충전하면 4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각의 이름들이 있네요. Anarchy, Mad Ape, Modern Hero, Ninja, and Pick Bear라고 하는데 이름과 요놈들을 한번 매치해 보세요^^


이 '헤드포니'라는 스피커는 안타깝게도 한정생산하며 $3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국내 정식 판매도 한번 기대해 보고 싶네요.^^

Via http://www.headphonie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