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모메식당에 나온 사향고양이 똥에서 추출한 코피루왁 맛 보니

728x90
반응형



카모메식당에 나온 사향고양이 똥에서 추출한 코피루왁 맛 보니

 

 

사향고양이(Luwak)이의 배설물을 통해 나온 커피콩을 세척해 말려 만드는 흔지않은 커피 코피루왁(커피루왁)

비싼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 생산과정의 독특함때문에 흔하지 않은 커피로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그 코피루왁을 마실 수 있게 되었으니..

국내에서도 정식 수입 판매가 되고 있네요.

원두는 아니지만 티백 형태로 된 코피루왁을 마셔봤습니다.

 

 

비쥬얼은 이렇구요.

 

 

 

 

거대한 상자에 티백이 딱 1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음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오구요.

 

 

 

 

믿음이 가는 문구도 보이네요.

 

 

일단 비싼 맛인지는 잘 모르겠고..ㅋㅋ 다른 커피에 비해 산미가 더 있으면서 부드럽네요.

비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더 맛있게 느껴진다는..

티백에 뜨신 물 더 보충하러 갑니다.

한번만 우려먹고 버리기 무지 아깝네요. 재탕 삼탕 해야쥐.ㅋㅋ

 

 

코피루왁 관련 기사도 나온적이 있었군요?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newsid=01712166580046376&SCD=DH31&DCD=A007

 

 

 

Tag. 커피루왁, 코피루왁, 사향고양이 배설물, 커피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