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집에 살짝 데려다 놓고 싶은 '커피테이블' 19선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가 철철 넘치는 커피테이블들이 많이 있네요.^^
집에 살짝 갔다놓고 싶은 커피테이블 20개를 소개합니다.


NES 게임 컨트롤러 모양의 커피테이블입니다.
실제로 작동까지 할 수 있으면 더욱 재밌겠네요.


물고기의 모양을 본 떠 만든 커피테이블


합쳐 놓으면 하나의 큰 커피테이블... 취향에 따라 따로 분리해 놓을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최대 14개의 잡지를 보관할 수 있는 커피테이블


큐브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커피테이블


아시겠죠? 아이폰입니다.ㅋㅋ


이번엔 아이팟클래식


마치 땅이 갈라진 것 처럼 보이는 커피테이블


Mungle 커피테이블


별로 내구성이 좋아보이진 않네요.ㅡㅡ;


여러장의 테이블를 모아놓은 듯한 커피테이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자인^^


도미노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 커피테이블


공간절약형 커피테이블... 뚜껑을 열고 수납 가능


역시 공간절약형이며, 다리를 벌리거나 당겨 테이블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커피테이블


통나무로 되어 있으면 한면은 다리가 되고 또 한면은 상판이 되는 커피테이블


마치 X-Ray를 보는것 같은 커피테이블


삼각형 모양의 커피테이블로서 모던하고 샤프한 느낌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있는 커피테이블

Via Toxe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