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싸이클

재규어 THE ART OF PERFORMANCE TOUR 참가 후기

728x90
반응형



재규어 THE ART OF PERFORMANCE TOUR 참가 후기

 

제목과 같습니다.

어제인 지난 일요일 이른 아침

재규어 THE ART OF PERFORMANCE TOUR에 참가하기 위해 인천으로 향했습니다.

인천 행사 전 서울에서도 있었지만 시기를 놓쳐 인천까지 다녀왔네요.

행사 장소는 문학경기장

 

 

초행길인 인천 어느 동네를 지나...

 

 

 

 

 

먼저 아침을 먹으로 미리 검색한 24시간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구수옥이란 곳이네요.

동네 분들이 가족단위로 아침 먹으로 많이 와 계시더군요.

동네에선 맛집인 듯..

 

 

 

 

 

아침먹고 도착한 재규어 행사장

사실 좀 헤맸습니다.

행사장 위치 표시 입간판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좀 헛갈리더군요.

좀 더 꼼꼼하게 안내해 줬으면 좋았을텐데..

 

 

 

 

 

10시부터 시작하는데 9시반 쯤 도착

일찍 도착했더니 사람은 그리 많지 않네요.

 

 

 

 

 

주차하러 가는 양쪽으로 재규어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문도 열려 있어서 내부까지 살펴보기 좋네요.

 

 

 

 

 

 

간단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미리 알았으면 아침 안 먹고 가도 되는 것을 ㅋㅋ

 

 

 

 

 

저기 F-PACE가 보이죠?

재규어에서 최초로 출시한 SUV입니다.

전 F-PACE로 이번 행사를 신청했죠.

 

 

 

 

 

 

F-PACE 센터페시아

 

 

 

 

 

각종 체험을 마치니 이런것을 주는데...

 

 

 

 

 

열쇠고리네요.

 

 

 

체험에는 일반도로를 주행해 볼 수 있는 온-로드 드라이빙 체험도 있었는데요.

XJ 모델로 신청해서 문학경기장 주변을 한바퀴 돌아오는 짧은 코스였습니다.

온-로드 드라이빙시에는 인천 재규어 매장 딜러분이 동승하는데

많이 피곤하신지, 차에 대한 설명도 없고 물어보는 거에만 대답해 주시는 정도

별로 친절함도 못 느끼겠고, 잠재 고객이라고 생각을 안하는 건지..

무튼 인상이 별로네요.

 

 

 

아래는 체험 중 하나였던 테라포드 체험 동영상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