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분당정자 : 스시요코우 - 가성비 좋은 스시집이 오픈했네요

728x90
반응형

 

분당 정자역 인테리지2 오피스텔 3층에 새로 오픈한 『스시요코우』

인테리어 공사할 때부터 봐서 언제 오픈하나 했는데 이번주 월요일 오픈했군요.

다찌석 구비한 스시야인줄 알았는데 일반 초밥집 분위기라 일단 좀 실망했네요.

 

하지만, 나온 초밥 비주얼보고 다시 기분 좋아짐^^

 

주문한 메뉴는 특선스시

스시 오마카세 메뉴도 있지만 첫 방문이니..

 

 

 

 

기본 세팅이구요.

 

 

 

생맥주는 기린

기계가 새거라 그런지 맥주맛 좋네요..

 

 

 

 

차완무시 먼저 나오는데, 더운 날씨 때문에 그런지 많이 뜨겁게 나오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날씨 추워지면 좀 더 온도감 있게 나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맛있네요^^

 

 

 

 

특선스시 (18,000원)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근처 초밥집에서 저녁을 자주 먹는데, 같은 가격대에 수준차이가 많이 나네요.

거기서 지금까지 여기와 같은 가격주고 먹은게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비스로 주신 마구로노리마키와 엔가와아부리 스시

감사합니다^^

엔가와아부리 맛있어서 추가 주문함 ㅋ

 

 

 

 

코스에 들어있는 튀김이라고 하는데, 이건 별로 손이 안 가네요.

쉐프님도 다른걸로 대체하신다고 하네요.

 

 

 

 

미소시루와 별도로 우동 국물을 내어 줬는데요.

일반 초밥집에 구색맞추기로 나오는 조미료 맛 국물이 아니네요.

표고도 들어가 있고, 맛도 슴슴하니 아주 괜찮았습니다.

이런 국물이라면 우동도 꼭 먹어봐야 겠어요.

 

 

 

 

 

맛있어서 추가로 오더한 엔가와 아부리 스시

 

 

일단 서식지 근처에 스시집이 많이 생긴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이구요.

이렇게 가성비까지 갖춘 곳이라면 더할 나위가 없네요.

 

앞으로 이런 저런 개선 계획도 가지고 계시다고 하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당분간은 일요일도 영업하신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