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싸이클

지난주 계약한 SM5, 10일만에 오늘 도착!

728x90
반응형
지난 금요일 계약한 SM5 SE BLACK!! 이 놈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네비게이션 매립, 후방카메라 설치, 샤크 안테나 설치 등의 작업을 위해 회사도 휴가내고 ㅋㅋ

오전에 도착한다던 내 애마가 오후 2시쯤 도착 했네요^^

바로 연락받고 네비게이션 매립 하는 곳으로 달려갔습니다.


번호판도 없는 따끈따끈한 놈입니다


광택도 좋고^^


비닐도 안 벗겼습니다ㅋ


네비게이션 매립 전 모습입니다. 시계만 덩그라니...


센터페시아를 뜯어내고 네비게이션을 매립할 준비 끝.
갓 출고된 새차를 뜯자니 속은 상하지만 어차피 매립은 해야하는 거니 자신을 위로해봅니다.^^;


한참 작업을 해 주시고 계십니다.


다른분들은 DIY로 직접 작업들 하신다고 하는데 전 엄두가 나질 않네요.


후방카메라(좌)와 샤크안테나(우) 입니다.


3M으로 선팅도 하고..


한참 작업중인 모습입니다.


성공적으로 잘 매립이 되었네요.. 공장출고시부터 달려 있었던 것처럼 깔끔합니다^^


야간에 찍은 SM5 SE BLACK의 대시보드입니다.


매립한 네비게이션은 아이나비GX입니다.


센터페시아 야간 조명이 생각보다 그리 이쁘진 않아요.
남들처럼 LED로 바꿔볼까 생각중이네요.

길이 들지 않은 차라 빌빌거리며 한 50km 정도 시운전을 하고 돌아왔네요.
열흘동안 눈빠지게 기다려서 인지 기쁨도 큽니다.

소중히 귀하게 한 10년만 타야겠습니다.ㅋㅋ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